경희의료원보 ‘프러포즈’,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김은식 기자
승인
2024.11.30 06:21
의견
0
경희의료원은 21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제34회 2024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전자사보(웹진) 부문 대한민국클린콘텐츠국민운동본부 회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1981년 3월 창간된 경희의료원보는 미디어 환경의 변화에 발맞춰 인쇄사보과 전자사보(웹진)로 병행 발간되고 있으며, QR코드 삽입을 통한 모바일 접속 기능도 추가해 독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의료진의 진솔한 삶을 조명하고 전문분야를 쉽게 전달하는 ‘최고의 파트너‧굿닥터’ ▲경희의료원의 역사를 되돌아보는 ‘경희로운 시간’ ▲병원 주변의 산책길을 소개하는 ‘힐링필링’ ▲기부자 인터뷰를 담은 ‘기부스토리’ 등을 구성해 ‘언제나 환자와 함께하는 동반자, 경희의료원’의 가치 아래, 따뜻함과 부드러움을 담고자 노력하고 있다.
오주형 원장은 “환자중심의 콘텐츠 기획과 구성을 통해 경희의료원이 추구하는 가치와 비전을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병원의 최신기술과 의료정보 그리고 유익하고 올바른 건강정보와 경희의료원의 소식을 보다 발 빠르게 공유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사보협회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매년 공공기관과 기업, 단체 등에서 발행하는 인쇄사보 및 커뮤니케이션 전 분야의 제작물을 대상으로 우수 기관을 선정한다.
저작권자 ⓒ 엠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