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대한항공 기내 면세 스카이샵’ 공식 입점
봉미선 기자
승인
2024.06.05 19:23
의견
0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대표이사 심태진)가 대한항공 기내 면세인 스카이샵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프롬바이오는 전 세계 자연으로부터 믿을 수 있는 원료를 바탕으로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대한민국 헬스케어 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이다. 이번 기내 면세 신규 입점을 통해 판매 채널을 늘리고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프롬바이오가 신규 입점한 대한항공 기내 면세 스카이샵은 대한항공 탑승객만이 이용할 수 있는 기내 면세 서비스로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주류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프롬바이오의 인기 제품 3종인 ‘위건강엔 매스틱’, ‘디어퀸 콜라겐 스틱’, ’프롬바이오 코엔자임Q10’가 입점 완료했으며, 추후 판매 제품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위건강엔 매스틱’은 프롬바이오가 식약처로부터 '위 불편감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로 한 위 건강기능식품이다. ‘디어퀸 콜라겐 스틱’은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고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중 기능성 원료,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AG를 함유한 제품이다.
’프롬바이오 코엔자임Q10’은 항산화 및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 Q10이 함유됐다. 활력 넘치는 일상을 위한 비타민B 5종과 아연, 셀렌을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글로벌 항공사인 대한항공 기내 면세점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프롬바이오를 소개하고 다가갈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 있는 고객들도 언제 어디서든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입지를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엠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