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 시간이 미친 속도로 흐르는 해변! 극도의 긴장감 선사할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봉미선 기자
승인
2021.07.27 11:04
의견
0
시간이 미친 속도로 흐르는 해변에 갇혔다!
숨막히는 컨셉의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23 아이덴티티> 감독의 타임 호러 스릴러 <올드>가 시간이 미친 속도로 흐르는 기이한 해변이라는 흥미로운 컨셉의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주연: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 빅키 크리엡스, 토마신 맥켄지, 알렉스 울프 외┃감독: M. 나이트 샤말란 ┃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빠른 속도로 시간이 흐르는 기이한 해변에 갇힌 사람들!
극도의 긴장감과 몰입감 선사하는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23 아이덴티티> 감독의 타임 호러 스릴러 <올드> 죽음은 시간의 문제다!
<23 아이덴티티> 감독이 선보이는 새로운 타임 호러 스릴러 <올드>가 강렬한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에 이어 시간이 모든 것을 집어삼킨 기이한 해변의 숨막히는 분위기를 담아낸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여름 휴가를 맞이해 아름다운 해변을 방문한 가족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비밀스러운 분위기와 절벽으로 둘러싸인 낯선 해변에서 여유를 만끽하던 이들 앞에 정체를 알 수 없는 한 여성의 시신이 떠오르며 분위기는 반전된다. 시계 초침 소리와 함께 급변하기 시작한 예고편은 방금 발견된 시체가 반나절도 채 지나지 않아 부패하고, 6살이었던 아이가 성인이 되는 등 초자연적인 현상이 이어지면서 극도의 긴장감을 유발한다. 영문도 모른 채 엄청난 속도로 시간이 흐르는 해변에 갇히게 된 사람들은 혼란스러움과 두려움에 사로잡혀 점점 이상 증세를 보이고 공포는 극한에 이르게 된다. 이렇게 아침에는 아이, 오후에는 어른, 저녁에는 노인이 되어버릴 만큼 빠르게 시간이 흐르는 기이한 해변의 모습과 함께 “죽음은 시간의 문제다”라는 카피는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올드>는 <23 아이덴티티>, <식스 센스>를 비롯한 매 작품마다 밀도 높은 연출과 함께 독창적인 컨셉으로 전 세계 영화 팬들을 사로잡은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간이 빠르게 흐르는 해변이라는 지금껏 본 적 없는 신선한 소재를 통해 올여름 새로운 공포와 스릴을 선사할 타임 호러 스릴러 <올드>는 8월 18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엠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