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피부보습과 항산화를 한 번에!... ‘피부비타민 레모나 핑크’ 출시

- 트와이스 모델 ‘피부비타민 레모나 핑크’, 오는 6월 중순부터 신규 TV 광고 선보일 예정
- 올리브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어
-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으로 히알루론산, 비타민C 비롯해 피부 위해 엄선한 부원료 14종 함유
- 새콤달콤한 블루베리 맛에 분말 타입으로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

김은미 기자 승인 2021.06.07 15:02 의견 0

경남제약(대표 배건우)이 신제품 ‘피부비타민 레모나 핑크’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피부비타민 레모나 핑크’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가 함유된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이다.

다당류의 일종인 ‘히알루론산’은 인체의 수분 저장고로 불릴 만큼 뛰어난 수분 보유력으로 자기 무게보다 약 1000배의 수분을 저장하며 피부 보습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피부비타민 레모나 핑크’의 히알루론산은 식약처에서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 받은 원료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피부비타민 레모나 핑크’는 1포(2g)당 히알루론산 120mg, 비타민C 100mg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 밖에도 피쉬콜라겐, 밀크세라마이드, 호박농축분말 등 피부를 위해 엄선한 부원료 14종이 포함됐다.

‘피부비타민 레모나 핑크’는 비타민C 브랜드 ‘레모나’로 잘 알려진 경남제약 제품으로, GMP(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인증 시설에서 철저한 품질 및 위생 관리하에 제조됐다.

특히 분말형 스틱 타입으로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새콤달콤한 블루베리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섭취 방법은 1일 1회, 1회 1포를 직접 섭취하면 된다.

권장 섭취 대상은 ▲속부터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원하는 경우 ▲간편하게 피부 보습과 피부 건강을 지키고 싶은 경우 ▲피부 속 당김을 없애고 피부에 활기를 불어넣고 싶은 경우 ▲불규칙한 식사가 잦은 경우 등이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아침저녁 세안 전에, 스킨케어 하기 전에, 자기 전에 하루 한 포 ‘피부비타민 레모나 핑크’와 함께하는 핑크 케어로 피부에 생기를 더해보시기를 바란다”면서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6월 중순부터는 트와이스 모델의 신규 TV 광고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피부비타민 레모나 핑크’는 30포 규격으로 출시되었으며, 추후 50포, 60포 등의 규격으로도 선보일 예정으로 올리브영을 비롯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엠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