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2-10 15:43:57
정기구독신청 댓글보기 전체뉴스
뉴스홈 > 병ㆍ의원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허춘웅 병원장 “글로벌 의료기관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 확신”
등록날짜 [ 2019년08월02일 13시45분 ]


보건복지부 지정 뇌혈관질환 전문 종합병원 명지성모병원이 개원 35주년을 맞아 미래를 향한 힘찬 도약을 다짐했다.

명지성모병원(병원장 허춘웅)은 2일 오전 8시 외래센터 6층 강당 남천홀에서 임직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원 35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기도, 우수직원 표창, 기념사, 축하 떡케이크 커팅식,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병원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신경외과 김달수 명예원장, 신경과 하승현 과장, 영상검사실 강진규 부장 등 11명이 표창장과 격려금을 받았다.

허춘웅 명지성모병원 병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개원 35주년을 맞아 우리가 모두 한마음으로 이 자리에 모여 축하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병원을 위해 동행해 주시는 모든 임직원 여러분께도 진심 어린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허춘웅 병원장은 “돌이켜보면 지난 시간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이 있었기에 명지성모병원은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낼 수 있었다“며 ”명실상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뇌혈관질환 전문병원으로 거듭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꿈은 실행에 옮기는 순간, 실현된다’는 말이 있다”며 “이 말처럼 머물러 있거나 멈춰 있지 않고 매순간 고민하고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간다면 명지성모병원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글로벌 의료기관으로 더욱 성장해 나갈 것이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허춘웅 병원장과 허준 의무원장, 정현주 경영총괄원장, 병원 담임목사인 이기추 목사가 개원 35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떡케이크를 잘랐다.

한편, 기념식에 이어 오후 6시에는 남천홀에서 환자 및 보호자,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원 35주년 기념을 축하하는 음악회가 성황리에 열릴 예정이다. 음악회에서는 탁월한 연주실력을 바탕으로 클래식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는 ‘명앙상블’ 출연자들이 환상적인 공연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올려 0 내려 0
봉미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림대성심-롯데백화점 평촌점, ‘사회공헌문화 정착’ 업무협약 체결 (2019-08-06 08:07:54)
강남세브란스, 이른둥이 위한 꼭지모자 만들기 캠페인 (2019-08-02 12:40:00)
현재접속자